Details, Fiction and 호치민 가라오케 10월

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네요.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호치민도 이젠 우기의 끝자락에 read more 있어서 매일 비가 오는 건 아니고 이삼일에 한번씩 씨게~~ 내리고 있네요.

블링블링 가라오케의 더 많은 사진과 관련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노이차 아이들 중에 진짜 자기들이 일하러 온 건 지 같이 놀러 온 건 지 모르게 신나게 잘 노는 아이들이 많다.

매달 판세분석 글에 전반적인 내용을 적고 있기는 하지만 이 부분만 집중해서 설명 드린 적은 없었기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 같네요.

물론 가보시는 건 구독자의 마음이겠지만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것만 알아주시길 바라다.

뭐 가라 가서 안주는 잘 안 집어 먹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신경은 좀 써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

이동 전에 카드키 주면서 동호수 말해주고 남자하고 여자하고 따로 시간차 두고 올라가시길 바랍니다.

베트남 직원들한테 증거가 남아있거나 긴 기간의 잠복수사는 피해가기 어렵습니다.

일하는 친구들에게 빠따질 막 하면서 술도 많이 마시기 때문에 가게 매상은 잘 올려줍니다.

코코 가라오케는 일단 룸 안에서의 마인드에서 거의 모든 분들이 최고로 평가하는 곳이다.

암튼 여러가지 이유로 호치민고수 운영자는 커미션을 받기위해 어디어디업소를 누구누구를 꼭 찾아가라 그런얘기 절때 않합니다.뭐 거창하게 가라오케에 대해 장문의 글을 쓰고싶은 마음도 없습니다.결국 그런글들은 기-승-전-커미션(?)으로 끝난다는….

솔직히 유불리를 따지기 어려워서 어느 쪽의 손을 들어주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.

술값이던 안주값이던 애들이던 마담이던….왜냐하면 손님들 이마에 난 관광객 이라고 써있거든요ㅎㅎ 이건 베트남애들 눈에만 보이는건데…….

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없었고 차차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